1. 의존성 주입 패턴의 기본 개념정의:의존성 주입은 클래스가 스스로 필요한 의존 객체(서비스, 컴포넌트 등)를 생성하지 않고, 외부에서 주입받아 사용하는 디자인 패턴입니다. 이를 통해 객체 생성과 사용을 분리하여, 클래스 간 구체적 의존을 줄이고, 유연성과 테스트 용이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IoC(Inversion of Control):의존성 주입은 제어의 역전 원칙에 기반합니다. 즉, 객체의 생성과 의존성 관리의 책임을 애플리케이션 코드가 아니라 외부 컨테이너나 프레임워크가 맡습니다.2. 의존성 주입의 주요 방식2.1 생성자 주입설명:클래스의 생성자를 통해 필요한 의존성을 전달받습니다.장점:불변성을 보장하고, 클래스 생성 시 모든 필수 의존성이 명시됨변경 시에도 객체 생성 자체가 책임지므로, 안정성이..